End of day

HP 게이밍 마우스 M280 장점 | 높이 낮은 게이밍 마우스, LED 가성비 마우스 추천 본문

정보를 나누다.

HP 게이밍 마우스 M280 장점 | 높이 낮은 게이밍 마우스, LED 가성비 마우스 추천

JUPJ 2020. 11. 22. 15:14
반응형

3줄요약

높이가 낮고 가벼우면서

다양한 LED가 탑재된

가성비 갑 마우스

 

 


 

오른쪽 손목이 아픈 이유는

 왠지는 모르겠지만 요즘에 게임을 조금 하다보면

 

 오른쪽 손목이랑 중지 손가락 관절에 통증이 있어서

 

 뭐가 문제인가 생각해 봤다.

 

 

 

 

 

 

 특히 게임하고 나서는 오른손 중지가 그렇게 져릴수 없었는데,

 마우스가 문제인가 싶어서 이거저거 찾아보니

 

 

 HP M280이라는 모델의 저렴한 게이밍 마우스가 눈에 띄어서 2개월 전에 구매하게 되었다.

 

 

 

 

 

 

 

 

 

 

7,900원 가성비 마우스 M280

 사실 가격이 싸서 그리 큰 기대를 하지도 않았고, 포스팅할 생각도 없었는데

 

 

 두어달동안 쓰면서 손목통증과 중지 손가락 통증 모두가 없어지는 마법(?)을 겪고나서 가성비 마우스를 고민하는 사람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시작했다.

 

현재 다나와 기준 7900원으로 나와있고, 내가 샀을때는 좀더 할인 받아서 6천원대에 샀던 기억이 있다

배송비때문에 2500원이 든건 비밀

 

▲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나는 블랙+실버 조합 색상으로 결정했다. 하다보니 내 컴퓨터 용품들이 hp로 맞춰지고 있는 건 기분탓인가..

 

 

 

 

▲ 사실 첫 인상은 그리 좋지 못했다. 왜냐하면 내가 쓰던 마우스보다 길이가 길었기 때문에, 뭔가 좀더 큰 마우스를 산 느낌이 들어서.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어있지만 내가 쓰던 로지텍 마우스보다 높이가 현저히 낮다는 걸 알 수 있다.

4색으로 바뀌는 LED는 덤이다.

 

 

 

 

HP Gaming mouse M280 단점

1주일정도 사용했을 때 왼쪽 클릭시 '삐걱' 거리는 소리와 함께 클릭자체가 뻑뻑해지는 때가 있었다.

 구조적으로 문제가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게임을 할 때 신경쓰일 정도로 소리가 나면서 클릭이 뻑뻑해지는 증상이 있었다. 

 

 

 

 "역시 싼게 비지떡이구나" 라는 생각에 다른 마우스를 주문하려고 마음먹고 있는데,

 한 3일정도 그런 증상이 있더니 다시 사라지고

 

 

 

 

 사용한지 2달째 지금까지 그런 현상은 다시 나타나지 않는다 -_-;

 7,900원짜리한테 이렇게 만족감을 느끼면서 쓰는 건 정말 오랫만인듯 싶다.

 

 

 

 

 


맺음말

아마 뽑기 운도 작용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이다.

뒤로가기/앞으로가기 버튼과 4색 LED는 덤

 

 

 

마우스에 큰 돈을 쓰고싶지 않은 소비자 중에 높이가 낮고 예쁜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다면

HP Gaming M280이 하나의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다.

 

 

 

 

 

Galaxy Fit 2 한달 사용기 | 샤오미 밴드에 대적할 유일한 밴드, 갤럭시 핏2 리뷰

3줄요약 준수한 배터리 타임, 갤럭시와의 안정적인 연동성 그리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작고 예쁘고 오래가는 웨어러블 밴드?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고 새로운 기기에

admireb02.tistory.com

 

mx board 3.0s 갈축 단점 | 10만원 이하 체리 키보드 구매 후기, 입문용 기계식 키보드 추천

3줄후기 8.9만원으로 느낄 수 있는 단단한 체리식 키보드 입문용으로는 추천, 10만원 이상의 키보드를 사용했던 유저라면 비추천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기계식 키보드에 입문한지 대략 5개월차,

admireb02.tistory.com

 

 

[JBL tune225] 리뷰/ 갤럭시 무선이어폰 추천,/ 삼성무선이어폰/ 오픈형 무선이어폰/ 내돈내산 사용

3줄요약 에어팟을 대체할 음질/통화품질 준수한 무선이어폰 JBL tune 225 구매동기  구매동기라 쓰고 지름신이라 읽는다. 그저 나는 지르고 싶었을 뿐..  굳이 구매동기를 말하자면, 나는 갤럭시

admireb02.tistory.com

 

경험을 나누다. 정보를 나누다.

Powered by JUPJ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