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 of day

여의도 IFC몰 맛집 | 생애 첫 뿌님팟뽕커리 태국 요리 전문점 콘타이 본문

경험을 나누다./어쩌다 여의도

여의도 IFC몰 맛집 | 생애 첫 뿌님팟뽕커리 태국 요리 전문점 콘타이

JUPJ 2021. 8. 4. 14:40
반응형

한줄요약

더운데 멀리 나가기는 싫고 IFC몰 안에서 먹고싶다면 체인점 콘타이 집 추천

태국보다 더 맛있는 태국음식점이란다,,



어쩌다 여의도에서 놀게되면
뭔가 썸띵스페셜한 맛집을 찾아서 가기가

굉장히 귀찮고 어렵다

 

그런 와중에 날씨까지 더워버리니

여의도 IFC몰처럼 시원한 곳에서

쇼핑하다보면 허기가 지기 마련인데,

 

 

지인이 소개해준 태국음식 맛집이

IFC몰 안에 있다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가 보았다가 쓰는 후기.

 

 

 

위치는 음식점이 모여있는 지하층 중간에 위치해 있다.

 

여의도 IFC몰은 '지하'라고 하지 않고

L2, L3 이런식으로 표기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것까지는 기억 못하겠고

음식점 모여있는 지하층에 위치해 있다.

 

 

 

주말 저녁에 나는 방문 하였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20분정도 줄서서 대기해야 했다.

 

메뉴는 쌀국수부터 덮밥, 볶음요리 등 다양한 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우리는 쌀국수 + 뿌님팟뽕커리 조합으로
주문해 보았다

 

 

 



 뿌님팟뽕커리라는 단어를 나는 태어나서 처음 들어봤는데,

 

작은 게를 튀김옷을 입혀 튀긴 위에 야채와 생크림을 섞은 태국커리를 부은 요리라고 한다.

 

특히 이 체인점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메뉴라고 한다.

 

 

 

엄청난 비주얼로 나온 뿌님팟뽕커리와 쌀국수.

 

아마 고수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꽤나 불호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뿌님팟뽕커리에 매콤달달한 쌀국수의 조합이 나쁘지 않았다.

 

 

 

 

다만 아쉬운건 쌀국수가 너무 달짝지근 해서

좀더 맵거나 짭짤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IFC몰에서 쇼핑하고 요깃거리를 찾는다면 추천할 만한 태국 요리집.

 

IFC몰 여의도 맛집 태국요리 전문점

콘타이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