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 of day

스벅 프리퀀시 | 2021 스타벅스 쿨러박스 그린 초록박스 수령기 본문

경험을 나누다./한국사회에서 살아남기

스벅 프리퀀시 | 2021 스타벅스 쿨러박스 그린 초록박스 수령기

JUPJ 2021. 6. 15. 22:30
반응형

3줄후기

보냉/보온 안되는

그저 초록 플라스틱 박스이지만

그래도 갖고 싶은건 무슨 이유일까..?

 

 

 

 


 

서론

이맘때쯤이면 항상 시작되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기간..!

 

작년에 그렇게 대란이 일어나서 이기도 하고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프리퀀시 수령을 예약제로 바꾸어 운영하면서

신사적(?)으로 프리퀀시를 받을 수 있었다.

 

이번 프리퀀시는 써머쿨러박스와 야외랜턴 중 택1.

랜턴의 경우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도 있다고 했는데,

출력이 그렇게 좋지 않을거 같아서

그냥 서머쿨러로 선택해서 수령해 보았다.

 

그런데 받을때 좀 당혹스러웠던게

압도적인 크기 였는데

 

 

생각보다 박스가 커서,
저 스타벅스 가방이 없으면
핸드캐리로 옮기기 꽤나 어려울듯 싶었다.

 

어찌되었든 나는 저걸 옮겨야 했으니까

낑낑대며 옮겨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 보았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1쿨러박스

예전에 무슨 캐리어같은게

엄청나게 열풍이 불어서

프리퀀시 중고가가 거의 

10만원 가까이 했던 적도 있었다.

 

물론 지금 서머 쿨러박스는 그정도 열풍은 아니지만,

 

수령하고 보니 꽤나

스벅 감성을 느낄 수 있었다.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2배 큼

 

물론 사진은 다른 카페에서 찍은게 함정.

 

 

 

 

핑크색과 초록색 중에 뭘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스타벅스 프리퀀시이니까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으로 선택하였다.

 

결론적으로는 만-족

 

 

베일을 벗은 써머쿨러박스.

 

프리퀀시 상품이라고 하기에 꽤나 퀄리티가 준수한 모습.

 

그래서 다들 스벅스벅하는건가,,

 

 

내부는 분리할 수 있는 칸막이 하나가 있는 모습.

 

몰랐는데 저걸 도마로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장식용 테이프도 들어있다.

 

박스 뚜껑에는 스벅의 상징인 세이렌의 얼굴이 대문짝만하게 새겨져 있다.

 

현대인들은 저 초록 세이렌한테 홀려 있는지도 모른다.

 

 

 

크기는 벤티사이즈 컵이 들어갈 정도의 폭. 큰 캔맥주 6개는 들어갈 듯 싶다.

 

 


맺음말

진짜 실망했던 건

써머 쿨러박스이면서도,

보냉기능이 없는 그저

플라스틱 가방이라는 점,,,

 

 

물론 다른 사람으로부터 선물이라고 이걸 받으면

기분이 나쁘지만은 않을거 같은 기분은 기분탓인가..?

 

여름에 한번은 사용하지 않을까 싶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 galaxy buds live 삼성 무선이어폰 1달 사용후기

한줄후기  갤럭시 아이폰 모두 사용 가능한, 작고 귀여운 오픈형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서론 에어팟 1세대를 시작으로 무선 이어폰 시장이 엄청나게 커진 지금, 어떤 무선 이어폰이 나에게

admireb02.tistory.com

 

루이비통 네오노에 블랙 | 루이비통 온라인에서 네오노에 구매 후기

3줄요약 가벼우면서 코디하기 편한 루이비통 스테디 셀러 네오노에 mm 블랙. 사고 싶은데 재고가 없다 나는 이번에 루이비통 가방을 사면서 처음 알았다. 돈 이백만원 짜리 가방을 사고 싶어도

admireb02.tistory.com

 

더현대 서울 방문기3 | 더현대 여의도 맛집 테일러커피 카페 레이어드 스콘

이거저거 보다보니 다리도 아프고 배도 좀 고파서 음식점이 모여있는 지하 1층으로 가보았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어딜가나 줄을 서야하는건 마찬가지.. 다행이 푸드코트는 자리가 넓어서 대충

admireb02.tistory.com

 

루이비통 빅토린 월릿 모노그램 구매후기 | 루이비통 카드지갑 추천

3줄후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루이비통 여성지갑. 여성 졸업, 생일, 기념일 등등에 선물하기 좋은 루이비통 카드지갑 빅토린월릿 모노그램. 생애 첫 동생의 명품지갑 명품이라는 단어는 나에게

admireb02.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경험을 나누다. 정보를 나누다.

Powered by JUPJ

 

반응형
Comments